펀다이빙

본문 바로가기

펀다이빙

SONG OF JOY RESORT

펀다이빙

FUN DIVING
40개가 넘는 다양한 다이빙 사이트로 친절한 수중 가이드가 여러분을 안내해 드립니다.!!

사방베이(sabang bay)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 보면서 체험다이빙을 즐길 수 있고, 알마제인(alma jane) 난파선에서 탐험가의 꿈을 키우세요.!!
초보 다이버부터 경험 많은 다이버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다이빙 사이트에서 목적에 맞는 다이빙을 접할 수 있습니다.
캐년(cannon) 포인터의 잭피쉬 군무는 잊지 못할 장관을 연출 합니다.

수심 다이버를 위한 스위트립(sweet lip), 마르코스케이브(marcuscave) 사이트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야간 다이빙은 수시 가능하며 사방 렉(sabang wreck)에서 황홀한 플랑크톤의 불꽃놀이를 감상하실 수 있네요.^^

대부분 다이빙 사이트는 리조트에서 보트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다이빙 후 리조트로 오셔서 약 1시간 중간 휴식 후 재 다이빙 합니다. 1일 3회 주간 다이빙 진행하고 시각은 9:30am, 11:30am, 2:30pm 입니다. 야간 다이빙은 저녁 6:30pm 진행합니다. 계절에 따라서 진행시간이 달려 질 수 있습니다.



1일 점심식사를 포함한 데이 투어(day tour)진행합니다. 베르데 아일랜드 투어(verde island tour), 히보리프(hibo reef) 사이트로 모십니다.
다이빙 2회 진행 후 아름다운 해변에서 바비큐 점심식사 합니다. 불타는 저녁 놀을 바라보면서 한 잔의 산미구엘(san Miguel) 맥주로 심신의 고단함을 날려 버리세요.!!

심해 다이빙을 즐기시는 테크니컬다이버님을 위한 다이빙 제공합니다. 마르코스케이브(marcus cave)에서 터털락(turtle rock) 까지 다양한 사이트로 모십니다. 한계를 넘어서는 도전.!!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해 드립니다.

다이빙 패키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포함사항은 숙박, 전일식사, 다이빙 1일 최대 포함입니다.
원하시는 다이버님은 커뮤니티 묻고 답하기에 문의해 주세요 !!

다이빙 가격
1회 주간 다이빙 $30
1회 야간 다이빙 $35
Nitrox 32% $7 (개스비)
Nitrox 36% $9 (개스비)
1회 장비 렌탈 $7 (풀셋 기준)
수중 렌턴렌탈 $5
1회 테크니컬다이빙 $60 (트윈탱크,감압탱크 포함, 단 개스비 별도)
산소 Oxygen 개스비 $0.02 / liter
더블 윙 $5(백 플레이트 ,하네스 포함)
호흡기 $5 (롱 호스,백업 호흡기)
베르데 아일랜드 산 아가피토트립verde islandsan-agapito trip (6명 기준 1인당 비용) $40

※ 포함사항은 보트비, 바비큐 점심식대비, 사이트 입장료, 비치 방갈로 사용료 입니다.

히보리프트립hibo reef trip (6명 기준 1인당 비용) $13

※ 포함사항은 보트비 입니다. 점심식사는 루카스 식당에서 자비로 지불 합니다. 피자 유명합니다.^^

베르데 아일랜드 블랙피쉬 코너 트립verde island black fish corner trip (6명 기준 1인당 비용) $15

※ 포함사항은 보트비, 샌드위치 비용 입니다.



펀 다이빙 패키지, 테크니컬 다이빙 패키지 비용은 커뮤니티 묻고 답하기 란에 문의해 주세요 !!

리조트소개 찾아오시는 길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